청주동부라이온스클럽, 청주시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쌀 지원
100만 원 상당의 쌀 400kg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전달
메이저뉴스
news@majornews.co.kr | 2022-12-06 08:05:11
▲ 청주시청
[메이저뉴스]청주동부라이온스클럽은 6일 청주시청 임시청사 현관에서 쌀 400kg(100만 원 상당)을 청주시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식은 청주동부라이온스클럽 임원과 이자우 아동보육과장 등 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탁된 쌀은 청주시 드림스타트 아동 가구에 20kg씩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청주동부라이온스클럽 임원은 “클럽 회원에게는 나눔의 행복,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에게는 든든한 양식이자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자우 아동보육과장은 아프리카 속담인 '혼자가면 빨리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간다'를 언급하며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11년 결성된 청주동부라이온스클럽은 인도주의적 봉사와 재해구호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2년부터 홀몸노인 쌀 지원, 충북노인복지관 급식봉사, 중앙공원 무료급식나눔봉사, 사랑의 연탄나눔봉사 등을 한 바 있다. 청주동부라이온스클럽은 청주시 드림스타트를 비롯한 지역사회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봉사 및 후원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