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대소면 주민자치위원회, 자매결연도시 초청행사 개최

메이저뉴스

news@majornews.co.kr | 2022-09-22 08:30:18

▲ 음성군 대소면 주민자치위원회, 자매결연도시 초청행사 개최
[메이저뉴스]음성군 대소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자매결연도시인 울산 중구 다운동 주민자치위원회와 24일 제23회 음성품바축제를 맞아 초청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자매결연도시 간 상호 우호 증진과 교류 활성화 그리고 제23회 품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일조하고자 중구 다운동 주민자치위원들과 대소면 주민자치위원 50여 명이 품바 분장을 한 채 길놀이 퍼레이드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초청행사는 대소면행정복지센터에서 환영회를 시작으로 오찬과 반기문평화기념관 방문, 품바 축제 관람 및 참여, 수레의산 자연휴양림 방문 등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석지영 대소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자매결연도시와 교류가 뜸해 항상 아쉬웠는데 제23회 음성품바축제를 맞아 다운동 주민자치위원회원을 초청할 수 있어 기쁘고 상호 보완적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동혁 대소면장은 “이번 교류가 대소면과 다운동이 서로를 이해하고 상호 발전할 수 있는 큰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다운동 주민자치위원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축제를 즐기고 음성군을 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