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교육청 학생예술문화회관, 4일 ‘예문 주니어 스타 콘서트’ 개최

SNS상 또래 스타들이 K-POP 커버송이나 댄스 영상 오디션 형태로 선봬

최정례 기자

Cjr6458@hanmail.net | 2022-06-02 10:20:13

▲ ‘2022 예문 주니어스타 콘서트’ 팸플릿
[메이저뉴스=최정례 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 학생예술문화회관은 6월 4일 오후 2시 학생예술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2 예문 주니어스타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올해 처음 기획한 것으로, 평소 온라인 소통이 익숙한 청소년들을 위해 SNS상의 또래 스타들을 공연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날 콘서트에 양운중, 용수중, 해운대중, 용호중, 부산남고, 해연중, 대동고, 경일중 등 8개 학교 19명의 주니어 스타들이 개인 SNS에서 틈틈이 공유했던 K-POP 커버송이나 커버댄스 영상을 오디션 형태로 화려하고 재미있게 선보인다.

관객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출연팀에게 원격으로 투표할 수 있다.

회관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관객들은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관람할 수 있으며, 메타버스(게더타운)를 통해서도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박귀자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장은 “이번 콘서트는 학창 시절 학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며“이를 통해 자신이 소중한 사람이라는 가치를 느껴보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