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청소년예술학교 후원회 김호상 회장, 청소년 예술교육 발전 위해 1천만 원 후원

메이저뉴스

news@majornews.co.kr | 2026-02-11 11:15:24

▲ 청소년예술학교 후원회 김호상 회장, 청소년 예술교육 발전 위해 1천만 원 후원
[메이저뉴스]부산진구 청소년예술학교 후원회 김호상 회장은 지역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교육 지원을 위해 1천만 원을 후원했다.

김 회장은 2009년 후원회 창립 멤버로 참여해 지금까지 매년 청소년예술학교 학생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이어오며, 청소년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예술을 배우고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다.

또한 예술교육 후원뿐만 아니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도 참여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와 같은 공로로 김 회장은 지난해‘2025년 지방자치 발전 유공 대통령 표창’과 ‘㈜더뉴스코리아 문화예술공로대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문화예술 진흥에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겼다.

김영욱 구청장은 “후원회장님의 따뜻한 관심과 꾸준한 나눔 덕분에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예술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후원금은 청소년예술학교의 예술교육 운영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