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청소년센터, 청소년 연합 송년보고회 개최

메이저뉴스

news@majornews.co.kr | 2025-12-23 11:30:40

▲ 남동청소년센터, 청소년 연합 송년보고회
[메이저뉴스] 인천시 남동구 남동청소년센터는 남동구청 뜨락과 소강당에서 남동청소년센터 자치가구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한 연합 송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3일 전했다.

송년보고회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푸르나래’, 청소년기획봉사단 ‘나누밍’, 청년봉사단 ‘아우름’, 청소년동아리연합 ‘라온하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날아올라’ 등이 참여했다.

이번 송년보고회는 청소년 대표자 회의를 통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2025년 함께 한 시간을 돌아보며 눈과 귀가 즐겁고 다채로운 활동들로 진행됐다.

특히,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비롯한 자치기구 소속 청소년들이 직접 연간 주요 활동을 공유하며 자긍심을 높였고, 청소년 밴드, 마술 공연 관람 등 문화 활동을 함께 즐기며 소속감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남동청소년센터에 4년간 꾸준히 후원한 MG만수새마을금고에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우수 청소년들에게 남동구청장 표창,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 표창, 남동청소년센터장 표창을 수여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2025년 한해 숨 가쁘게 달려온 청소년들에게 고생했다는 말을 전한다”라며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통해 배운 경험들이 사회에 나가서도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용찬 센터장은 “청소년들이 한 해 동안 보여준 열정과 노력이 남동구 청소년 활동의 큰 자산이 된 것 같다라”라며 “앞으로도 남동청소년센터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펼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남동청소년센터 청소년 프로그램 및 시설 이용에 관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 확인할 수 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