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체육회, 제21회 창녕군 생활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메이저뉴스
news@majornews.co.kr | 2025-09-29 11:30:03
[메이저뉴스] 창녕군체육회(회장 김보학)는 지난 27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제21회 창녕군 생활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9시에 열린 개회식에는 성낙인 군수를 비롯해 국회의원, 군의회의장, 기관·사회단체장, 체육 관계자 등 9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창녕군 체조협회와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대회는 게이트볼, 궁도, 그라운드골프, 한궁 등 실버체육 종목과 배드민턴, 볼링, 탁구, 테니스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종목까지 총 19개 종목으로 진행됐다.
각 경기장에는 선수와 임원, 가족, 관람객 등 3,000여 명이 모여 열띤 응원과 교류의 장이 펼쳐졌다.
이번 대회는 군민 모두가 하나 되어 소통하고 교류하며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계기가 됐으며, 참가자들은 스포츠를 통해 즐겁고 활기찬 하루를 보냈다.
성낙인 군수는 “제21회 창녕군 생활체육대회가 군민들의 건강과 활력을 증진시키는 동시에 지역 경제와 공동체를 더욱 튼튼하게 만드는 계기가 됐다”며 “2026년 군부 최초로 창녕·함안이 공동 개최하는 제65회 경남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체육 인프라를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창녕군의 체육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