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 ‘2025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날’ 성료

메이저뉴스

news@majornews.co.kr | 2025-12-22 11:30:37

▲ 부평구노인복지관, ‘2025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날’ 성료
[메이저뉴스]부평구노인복지관은 지난 12월 16일, 복지관 내 청춘식당에서 한 해 동안 복지관에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를 초청하여 ‘2025년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한 해 동안 지속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온 분들을 위로하고 감사드리기 위해서 마련됐으며, 한성호 관장의 감사 인사를 시작으로 한 해 동안의 활동사항을 정리한 영상물을 다함께 시청하면서 서로를 격려하고 스스로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2부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케이크를 만들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 체험 활동을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직접 만든 케이크에2026년 새해의 소망을 새겨 넣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날 행사 후에는 신한은행 부평구청지점의 후원으로 인근 식당에서 만찬의 자리가 마련되어 봉사자와 후원자들이 따뜻한 식사를 통하여 서로의 활동 경험을 공유하고 격려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케이크를 만들며 동료들과 웃고 떠드는 시간이 정말 즐거웠다, 앞으로 어르신을 위한 봉사에 더욱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양수종 사회복지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어르신들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어 주신 분들과 이번 행사를 적극 지원해준 신한은행 부평구청지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활동하실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평구노인복지관을 통한 후원 및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복지관 서비스운영팀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