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나라(주) 한윤길 대표, 횡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 기탁
4년 연속 기부로 누적 800만 원“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적극 동참”
메이저뉴스
news@majornews.co.kr | 2026-01-21 13:55:06
[메이저뉴스]횡성을 향한 깊은 애정과 적극적인 실천 의지를 가진 지역 기업인의 기부가 올해도 이어졌다.
횡성군은 21일 오전 9시 30분, 군청 1층 군수집무실에서 자연나라(주) 한윤길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자연나라(주) 한윤길 대표는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횡성군에 기탁했다.
이번 기부로 자연나라(주)는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연속 매년 200만원씩 기부하며, 누적 기부금 800만원을 달성하게 됐다.
한윤길 대표는 횡성읍에 소재한 조경시설물 제작·설치 전문업체 ㈜자연나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발전과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인 기업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에 공감하며 제도 정착과 활성화에 꾸준히 힘을 보태고 있다.
한 대표는 “고향사랑기부제는 지역과 군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의미 있는 제도라고 생각한다”며“횡성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앞으로도 의욕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조정옥 세무회계과장은 “매년 변함없는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큰 힘이 되어주고 계신 한윤길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지역 발전과 군민 복지 증진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