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시복지재단 구산사회복지관 열린한의원 김해장유점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메이저뉴스

news@majornews.co.kr | 2025-12-03 14:10:25

▲ (재)김해시복지재단 구산사회복지관 열린한의원 김해장유점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메이저뉴스] (재)김해시복지재단 구산사회복지관은 12월 3일, 열린한의원 김해장유점을 방문해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254호점으로 지정된 열린한의원 김해장유점은 김해시 장유2동에 위치해 있으며, 1:1 맞춤 치료와 자연주의 치료 등 환자중심 서비스 제공으로 지역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김현석 원장은 김해시한의사회 회장으로서 장기요양 어르신을 위한 김해시 재택의료센터를 운영하는 등 김해시민의 건강 증진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열린한의원 김해장유점 김현석 원장은 “환자를 돌보는 일과 지역사회를 보듬는 일은 서로 맞닿아 있다”며, “이번 후원 참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꾸준히 힘을 보탤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밝혔다.

구산사회복지관 한치희 관장은 “지역 의료기관이 복지 현장과 손을 맞잡고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지역 공동체의 회복력과 신뢰를 높이는 중요한 밑거름”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이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산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다양한 업종의 착한가게 확대를 위해 참여 안내, 후원 프로그램 연계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