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세종공장, 희망2026나눔캠페인 성금 3천만원 전달
KCC세종공장 3천만원 마침표 없는 따뜻한 사랑나눔
한송희 기자
abchsh74@naver.com | 2026-01-22 15:45:34
[메이저뉴스]KCC세종공장의 마침표 없는 나눔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 이하 세종모금회)에 따르면 22일 세종시청 5층 세종실에서 KCC세종공장 윤석헌 공장장, 정찬구 팀장, 최인호 책임 그리고 최민호 세종시장, 김윤회 세종모금회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2026나눔캠페인 희망성금 3천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KCC세종공장은 지난 2018년부터 매년 5천~3만원씩 연말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에 참여하여 현재 5억7천만원의 성금을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로 지원한바 있다. 특히 KCC세종공장은 세종시 어려운 이웃에 긴급지원비를 비롯하여 2018년에는 세종시 처음으로 소정면에 업소용 대형 세탁기와 건조기를 지원, 빨래방을 설치하여 호응을 얻어 다른 읍면동에도 설치하는 결과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또한 KCC세종공장은 빨래방을 비롯하여 작은도서관 도서지원, 노인의날 건강용품 지원, 장애인 주거개선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칭찬이 자자하다.
윤석헌 세종공장장은 “기업차원에서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하여 기부금을 좀 보태고 있는데 세종 사랑의열매와 소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잘 사용해 주셔서 저희가 많은 칭찬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