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웰㈜, 청주시 취약계층 아동에 어린이 영양제 기탁

어린이 영양제 3개월분 800박스 지원

메이저뉴스

news@majornews.co.kr | 2023-01-17 16:45:26

▲ 유니웰㈜, 청주시 취약계층 아동에 어린이 영양제 기탁
[메이저뉴스]오송읍 소재 유니웰㈜에서 17일 청주시청 제2임시청사 복지국장실에서 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어린이 영양제 800박스(16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청주시 박찬길 복지국장, 유니웰㈜ 조헌치 부회장, 이성재 부장, 유니웰㈜ 자발적 봉사모임인 생명나눔52의 전현직 회장(엄보결 前회장, 박상임 現회장)과 임원(김진숙 前임원, 장원겸 現임원)이 참석했다.

기탁된 어린이 영양제는 청주시 취약계층 아동 8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유니웰(주)는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제조하는 업체로 생명나눔52는 전국 450여개 유니웰(주) 지사장의 자발적인 봉사 모임으로 2017년 시작해 현재 200여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명절음식 나누기, 김치나눔행사,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유니웰(주) 관계자는 “지속되는 한파 예보로 더욱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후원해 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영양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