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석 청주시장, 지역 주민과 소통시간 가져
알코올 전문병원 설립 반대 대책위와 진심 어린 소통 추진
메이저뉴스
news@majornews.co.kr | 2022-10-31 16:50:14
▲ 이범석 청주시장, 지역 주민과 소통시간 가져
[메이저뉴스]이범석 청주시장이 지역 주민들의 의견과 주요 현안 등을 직접 청취․소통하기 위해 간담회를 실시하며 적극적인 소통 행보에 나섰다.
31일 시에 따르면, 이 시장은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방서지구 알코올 전문병원 설립 반대 대책위원들과 방서동 알코올병원 건축허가 취소와 월운천 횡단 인도교 설치 건의 방안 등에 대해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으며 심도 있는 대화를 이어나갔다.
대책위원들은 알코올병원 허가 취소 및 월운천 인도교 설치에 대한 주장을 했다.
이 시장은 이날 대책위원들이 우려하는 문제에 대해 적극 공감했으며, 건의 사항에 대해 지역 주민과 함께 풀어나가자는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소통’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이 시장은 시민과 가까이 소통하고 함께 고민하며 문제를 해결해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간담회 등의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시민 의견을 직접 듣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며 사업의 방향성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이 시장은 “오늘 간담회에 참석해 소중한 의견 주신 대책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 중심의 소통행정을 구현하고, 주민과 소통하고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