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교육지원청, 7월 학교(기관)장 청렴·소통 회의 개최

최동환 기자

girimount@naver.com | 2022-07-15 17:35:29


[메이저뉴스]경상남도거창교육지원청은 7월 15일 7월 학교(기관)장 청렴·소통 회의를 실시하였다.

이날, 학교(기관)장 회의에는 강신영교육장을 비롯해 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과 행정지원과장과 각 팀장 및 장학사, 유·초·중·고·특수 학교(원)장 소속기관인 도서관장이 참석했다.

회의는 ‘중대산업재해 예방 내실화 방안’과 ‘학생스마트단말기 2차 보급·관리와 활용도 제고 방안’에 대한 현안토의와 청렴한 경남교육 대전환을 위한 학생중심 교육회복 지원 방안을 모색해보는 시간으로써 방학 중 교육회복을 위한 맞춤형 현장 지원,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2차 보급·관리와 활용도 제고,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2차 보급·관리와 활용도 제고, 물놀이 안전관리, 안전교육 및 재난 대비 안전관리, 학교폭력 및 성폭력 예방 강화, 심리·정서 회복 지원 방안 등 7월 경남정책관리자회의 주요내용 전달과 교육정책 현안을 진지하게 협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강신영 교육장은 경남교육이 나아갈 미래교육을 안내하며 “경남의 미래교육 체제를 모두가 함께 완성해 갈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코로나 확산세에 따른 관내 학교 방역 및 개인 방역에 철저를 기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의 마지막에는 8월을 마지막으로 교단을 떠나는 유치원장, 학교장과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 새출발을 응원하는 염원을 담은 꽃다발 전달했다.

거창교육지원청의 7월 학교(기관)장 회의는 미래교육을 진지하게 고민하며 소통과 화합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해나가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갈무리됐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