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중원교육문화원, 중원예뜨락합창단 창단연주회 개최

최동환 기자

girimount@naver.com | 2022-11-13 20:06:01

▲ 충북중원교육문화원, 중원예뜨락합창단 창단연주회 개최
[메이저뉴스]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은 12일 오후 3시부터 4시30분까지 본원 공연장에서 중원예뜨락합창단 창단연주회를 개최했다.

올해 4월에 창단한 중원예뜨락합창단은 중・고등학생 단원 25명(중학생 20명, 고등학생 5명)으로 구성된 모임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정기연습을 하며 실력을 기르고 있다.

중원예뜨락합창단은 5월에는 충주시 아동청소년숨&뜰 초청연주, 7월 여름방학 음악캠프·가족 초청 작은 음악회, 9월 학교-예술가와 함께하는 공공예술 성과공유회 초청 연주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12일에 열린 창단연주회에서 합창단은 △반딧불 미사(KYRIE 한없는 사랑, GLORIA 빛나는 영예) △가곡들(높은 곳에 오르자, 별, 고향의 봄) △CLAP PRAISE △가요들(걱정 말아요 그대, 버터플라이, 슈퍼스타) 등 풍성한 곡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했다.

이종구 원장은 “합창단 창단연주회를 통해 합창을 사랑하는 중・고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 나아가 단원들이 존중과 배려, 공동체 의식을 키워 바른 인성을 갖춘 멋진 학생들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