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포스터 |
[메이저뉴스]서울 성북구가 오는 17일부터 10월 10일까지 '성북구 명소에서 행복한 우리 반려동물'이라는 주제로 ‘성북에서 함께놀개 사진공모전’을 연다. 성북의 특색 있는 장소에서 촬영한 반려동물 사진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반려동물은 개와 고양이에 한정된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어질리티연합이 주관하며, 오는 10월 열리는 2025 성북구 반려동물 축제 ‘성북에서 함께놀개’의 사전행사로 마련됐다.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공유하며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공모전 응모는 사진공모전 포스터 내 QR코드로 가능하며, 총 17점을 선정해 축제 현장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선정작 발표는 10월 17일 ㈜한국어질리티연합에서 개별 통보한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일상을 비반려인과 함께 사진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동물의 생명보호 및 사람과 동물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문화 조성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5년 성북구 반려동물 축제 ‘성북에서 함께놀개’는 오는 10월 25일(토) 성북 제2월곡잔디구장에서 개최되며 반려견운동회, 체험마당, 반려견 건강삼당 등 다양하교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