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 실내 파크골프장 시범 운영 첫날 현장 방문 |
[메이저뉴스]노윤상 강북구의회 국민의힘 대표 의원(삼양동·송천동·삼각산동)은 지난 22일, 강북종합체육센터(미아동 811-2)에 새롭게 조성된 실내 파크골프장의 시범 운영 첫날 현장을 찾아 어르신들과 직접 소통하며 운영 상황을 점검했다.
실내 파크골프장은 날씨와 미세먼지에 영향받지 않는 어르신 맞춤형 체육시설로, 전국적으로 수요가 증가하며 일부 자치구에선 이미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노윤상 의원은 "타 자치구의 선례를 참고해, 올해 1월 부지가 없는 강북구의 사정에 맞게 실내 파크골프장 설치를 제안했다"며, "어르신들께서 날씨나 미세먼지 걱정 없이 운동하실 수 있는 공간이 꼭 필요하다고 판단했는데, 이렇게 현실화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노 의원은 "시범 운영 기간 동안 주민 의견을 수렴해 부족한 점은 적극 보완하고,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생활체육 공간으로 정착시켜 주시길 바란다"며, "실내 파크골프장이 어르신들의 건강과 활력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북종합체육센터 내 실내 파크골프장은 9월 시범 운영을 거친 뒤 오는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