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제8회 충남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 수상

충청 / 메이저뉴스 / 2022-11-15 09:15:18
문서작성 임웅빈·유재광 씨 동상, 엑셀 김은주 씨 특별상, 김은주 복지사 지도자상
▲ 충남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 시상식 사진

[메이저뉴스]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사단법인 충남장애인복지정보화협회에서 개최한 ‘제8회 충남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에서 지도자상 1명 및 2개 부문에 5명이 참가해 총 3명이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충남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는 소외된 장애인 및 취약계층의 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국민적 공감대 조성을 위해 해마다 실시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나 이번 대회부터 다시 대면으로 추진됐다.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문서작성(고령부, 일반부) 4명, 엑셀(일반부) 1명이 참가한 가운데 △문서작성(고령부) 임웅빈 씨 동상(이정문 국회의원상) △문서작성(일반부) 유재광 씨 동상(대회장상) △엑셀(일반부) 김은주 씨 특별상(대회장상) △정미영 사회복지사가 지도자상(이정문 국회의원상)을 각각 수상했다.

대회 참가 최고령자로 특별상을 수상한 김은주 씨는 “참가하는데 의의를 두고 나들이 가는 마음으로 다녀왔는데 소중한 상까지 주셔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회 수상자 중 문서작성(일반부) 유재광씨는 한국장애인정보화협회에서 주관한 결선 격 ‘2022년 전국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에 참가해 최종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