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에 온기를! 경제에 활력을! -김제사랑카드 페이백 이벤트 및 동행축제 실시

전라 / 메이저뉴스 / 2025-09-25 10:30:28
▲ 김제시청

[메이저뉴스]김제시는 다가오는 추석과 지평선축제를 맞아 민생에 온기를 불어넣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김제사랑카드 페이백 이벤트’와 ‘동행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김제사랑카드 페이백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10월 7일까지 ‘추석맞이 페이백’, 그리고 10월 8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지평선축제 맞이 페이백’으로 나누어 추진된다.

이벤트는 법인 및 단체를 제외한 김제사랑카드를 이용하는 개인 구매자만 해당되며, 행사 기간동안 김제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최대 5만원)를 추가할인 받을 수 있다.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예정이며 페이백 금액은 10월 말 김제사랑카드로 충전된다.

9월부터 행정안전부의 국비지원율 상향에 따라 김제사랑카드 할인율이 기존 10%에서 15%로 상향되어, 행사기간에 김제사랑카드를 이용하면 충전 시 15% 선할인, 결제 시 5% 추가할인으로 최대 2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동행축제는 김제전통시장의 인지도 향상과 이용객 확대를 위해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김제전통시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행사내용은 김제전통시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1일 선착순 150명에게 게임을 통한 경품 지급,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일 선착순 200명에게는 사은품 제공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김제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제사랑카드 페이백과 동행축제는 지역 상권 매출을 늘리고 시민들의 가계 부담을 완화하는 한편, 전통시장 이용 고객과 소비자 혜택을 확대해 지역상권 활성화와 전통시장 경쟁력 강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김제사랑카드 이벤트와 동행축제가 시민 여러분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책과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