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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년 제2회 CS서포터즈단 활동 |
[메이저뉴스] 인천시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은 최근 공단의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S서포터즈단’ 활동의 일환으로 서창어울마당과 남동수영장을 방문해 시설물 견학 및 고객 서비스 모니터링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 1회 활동에 이어 공단이 운영·관리하는 주요 사업소 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고객 접점에서의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추진됐다.
▲시설물 환경 및 편의성 점검 ▲직원 고객 응대 서비스 모니터링 ▲간담회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고객의 시각에서 피드백을 수집하는 데 중점을 뒀다.
활동 종료 후 서포터즈단 참여자들은 “현장을 직접 방문해 고객 입장에서 공단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 “직원들의 세심한 배려와 현장 관리의 노고를 느낄 수 있었다” 등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남동구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CS서포터즈단의 현장 중심 활동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 개선점을 발굴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피드백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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