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에 피어나는 '희망' 매탄사랑장학회, 모범 청소년 8명에 장학금 400만 원 전달

경기 / 메이저뉴스 / 2026-02-04 11:15:18
차가운 겨울을 녹이는 뜨거운 나눔, 아이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다
▲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에 피어나는 '희망' 매탄사랑장학회, 모범 청소년 8명에 장학금 400만 원 전달

[메이저뉴스]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은 지난 3일, 매탄사랑장학회의 후원으로 관내 모범 청소년 8명을 선정해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권영순 매탄사랑장학회 회장을 비롯한 장학회 회원들과 매탄4동 9개 단체 회장, 학부모와 학생 등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모범 청소년 8명에게 장학 증서를 수여하고 1인당 50만 원씩 총 4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2009년 첫발을 내디딘 매탄사랑장학회는 지난 17년간 관내 소중한 인재들을 발굴·지원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등불이 되어 왔다. 또한 매탄4동의 각종 행사와 지역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

권영순 매탄사랑장학회 회장은“자신의 꿈을 향해 성실히 노력하는 학생들이 경제적 걱정 없이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다”며 “훗날 지역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이에 오미숙 매탄4동장은 “매탄사랑장학회의 꾸준한 후원은 매탄4동의 미래를 밝히는 소중한 자산”이라며 “지역 인재 육성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 주신 장학회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