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문화예술회관, K-POP 댄스 뮤지컬 ‘문나이트’ 성황리 개최

경상 / 메이저뉴스 / 2025-11-19 11:25:11
▲ 함양문화예술회관, K-POP 댄스 뮤지컬 ‘문나이트’ 성황리 개최

[메이저뉴스]함양문화예술회관은 지난 14일 오후 7시에 열린 댄스 뮤지컬 ‘문나이트’ 공연이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문나이트’는 한국의 ‘K-POP’을 대표해 온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큰 관심을 모은 공연으로, 매력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준 세븐, 독보적인 가창력을 갖춘 선예(원더걸스), 독특한 음색과 수준 높은 퍼포먼스의 유권(블락비) 등이 출연해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90년대 음악과 춤, 그리고 꿈과 열정이 담긴 연출로 공연 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관람객들은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과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과거의 감성을 되새기고, 현대적인 무대 연출과 결합한 새로운 감동을 경험할 수 있었던 특별한 시간이었다”라고 전하며 공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2011년에 개관한 함양문화예술회관은 내년 개관 15주년을 맞는다.

꾸준한 회원 증가로 현재 유료 회원 가입자는 7,000명에 달하며, 군민은 물론 인근 시군 주민들까지 높은 관심을 보이며 가입이 늘어나는 추세다.

함양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군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인구 소멸 위기 지역인 함양에서 문화예술을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관람객 확보와 문화예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한 뜻깊은 사례”라며 “앞으로도 군민들에게 더 많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 공연예술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