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고령군 2025년 성산면 별뫼 가을음악회 성료 |
[메이저뉴스]성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10월 31일 오후 5시 30분 성산면사무소 공영주차장에서 ‘2025년 성산면 별뫼 가을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남철 군수, 노성환 도의원, 성낙철 군의원 등 여러 내외 귀빈과 500여명의 주민들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번 음악회는 ▲성산풍물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성산면 주민공연(라인댄스, 색소폰, 난타, 노래교실) ▲마을별 노래자랑 ▲초청가수(A.M.jobs, 최비송, 강태풍)의 무대까지 모든 관객들이 하나되어 축제를 즐겼다.
또한, 성산면 새마을부녀회는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차를 제공했고, 대한적십자사 성산면봉사회에서는 1일식당을 운영하여 풍성한 먹거리와 함께 분위기를 한층 북돋았다.
음악회를 찾은 한 성산면 주민은 “쌀쌀한 날씨이지만 가족과 함께 이날 음악회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즐거웠습니다. 따뜻한 무릎담요와 떡을 준비해 주신 덕분에 몸도 마음도 한결 풍족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웃분들과 같이 웃고 즐기는 10월의 마지막 밤을 보내는 시간이 참 소중했습니다.”
오윤복 위원장은 “이번 음악회를 정성을 다해 준비한 만큼, 면민분들이 넉넉히 즐기시고 모든 분들이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이 됐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강민규 성산면장은“낯선 찬 기운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내빈 및 면민 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시간이 여러분이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 이웃과 교감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기를 희망합니다.”고 말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