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어린이영어도서관, 영어로 '큰 꿈' 키운다

전라 / 메이저뉴스 / 2026-01-15 11:30:34
유아·초등학생 대상 겨울방학 영어문화학교 11개 강좌 운영
▲ 익산시 어린이영어도서관, 영어로 '큰 꿈' 키운다

[메이저뉴스] 익산시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영어 독후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익산시는 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 유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문화학교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영어문화학교는 '큰 꿈으로 준비하는 미래(Dream Big, Future Ready)'를 주제로 영어 학습 프로그램 11개 강좌가 운영된다.

수강생들은 자신의 학년과 영어 수준에 맞는 강좌를 선택할 수 있다.

참여자는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어린이영어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또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강좌별 2명씩 추가 모집하며, 관련 서류를 준비해 어린이영어도서관에 방문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된다.

1차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3~7세 대상 강좌 5개, 2차는 2월 3일부터 13일까지 초등학생 1~6학년을 대상으로 6개 강좌가 운영된다.

유아반은 3~5세 영유아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토들러(Toddler)반'을 운영한다.

촉감놀이와 영어 동요, 알파벳 놀이 등을 통해 영유아의 언어·인지 발달과 부모·자녀 간 유대감 형성을 돕는다.

초등반은 학년과 수준에 따라 세분화된 수업으로 구성됐다.

독후활동과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에 대한 이해와 활용 능력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어린이영어도서관 누리집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겨울방학 동안 어린이들이 즐겁게 영어를 접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 의미 있고 유익한 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