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계양구경영자협의회·㈜이티테크, 계양1동 아라마루 북카페에 도서 기증 |
[메이저뉴스]인천시 계양구 계양1동은 지난 15일, 인천시 계양구경영자협의회와 ㈜이티테크로부터 아라마루 북카페에 총 500만 원 상당의 도서를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이 중 계양구경영자협의회는 300만 원, ㈜이티테크는 200만 원 상당의 도서를 각각 전달했다.
이번 기증에 참여한 계양구경영자협의회는 계양구 상공인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구성된 경영자 단체이며, ㈜이티테크는 인천 계양구 소재의 제조기업으로 사회공헌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계양구경영자협의회 김국환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회원들의 뜻을 모아 행정복지센터 북카페에 도서를 기증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독서 및 도서관 이용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티테크 성영환 대표는 “앞으로도 북카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며 “이번 기증이 계양1동 주민들의 독서문화 진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계양1동 박미라 동장은 “계양구 경영자협의회와 ㈜이티테크의 도서 기증에 감사드린다.”라며 “주민들의 희망도서와 권장도서를 균형 있게 비치해 주민이 함께 즐기는 북카페로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