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제12회 백운제 별밤 페스티벌, 9월 27일 개최

광양 / 메이저뉴스 / 2025-09-18 12:25:45
가을밤, 별빛과 음악이 함께 하는 시간 속으로 초대
▲ 제12회 백운제 별밤 페스티벌, 9월 27일 개최

[메이저뉴스]광양시 봉강면은 오는 9월 27일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 봉강면 백운제 테마파크 특설무대(당저마을 앞)에서'제12회 백운제 별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전라남도와 광양시가 주최하고 봉강면 청년회가 주관하며,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가을 정취와 별빛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과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무대에서는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과 광양시립합창단의 무대를 시작으로, 초대가수 홍진영을 비롯해 신영, 초연, 진철 등 인기가수들의 공연이 이어져 흥겨운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별밤 포토존 ▲천체관측 ▲LED 소원풍선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네일아트 ▲캘리그라피 ▲별모양 방향제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지역 특산물 홍보·판매 부스가 운영돼 관광객들이 봉강면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며 주민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지역 사회단체는 방문객이 안심하고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교통·주차·화재·시설물·관람 질서 유지 등 전반적인 안전 관리에 협력하며, 봉사단체와 주민들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편안한 축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정종호 봉강면 청년회장은 “이번 축제는 지역민의 화합과 방문객과의 소통을 위한 자리로, 청년회원 모두가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며 “별빛 가득한 가을밤에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순 봉강면장은 “백운제 별밤 페스티벌은 봉강면 백운제의 아름다운 자연과 지역 정취를 널리 알리는 뜻깊은 행사”라며 “많은 분들이 함께해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