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한국떡류식품가공협회 화순군지부(협회장 김경희) 기탁식(사회복지과장 기준 왼쪽 김경희 협회장, 문상국 총무) |
[메이저뉴스]화순군은 지난 25일 추석 명절을 맞아 (사)한국떡류식품가공협회 화순군지부(협회장 김경희)에서 200만 원 상당의 기정떡과 참기름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한국떡류식품가공협회 화순군지부는 우리 고유 음식 문화인 전통떡을 지속 발전시키고 위생적인 품질관리로 양질의 곡물 가공식품을 개발하고자 설립된 단체다.
(사)한국떡류식품가공협회 화순군지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지역아동 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직접 제조한 기정떡과 참기름을 전달하며 훈훈하고 정이 넘치는 이웃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했다.
김경희 협회장은 “명절을 맞아 회원들이 뜻을 모아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자신 있는 방법으로 기부하고 싶었다.”라며, “전통떡이 국민으로부터 사랑받고 안전한 식품이 되도록 많이 노력하고 있는 만큼, 협회에서도 우리군의 어려운 이웃들이 사랑받고 안전하게 함께하도록 돕겠다.”라고 말했다.
허선심 사회복지과장은 “명절을 맞아 몸소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여 주신 김경희 협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화순군도 취약계층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