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교문1동, 추석 맞아 아동 대상 '와우! 펀데이' 선물 나눔 행사 개최

경기 / 메이저뉴스 / 2025-09-25 14:10:29
아이들이 직접 고른 맞춤형 선물… 한국석유공사 구리지사 후원으로 따뜻한 명절 선물
▲ 구리시 교문1동, 추석 맞아 아동 대상 '와우! 펀데이' 선물 나눔 행사 개최

[메이저뉴스]구리시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9월 24일, 추석을 맞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와우! 펀데이(Wow! Fun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원하는 물품을 직접 선택하기 힘든 아동들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올해 가정의 달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아동 20명은 각자 받고 싶은 선물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으며, 교문1동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현장에서 결제를 지원한다. 1인당 최대 10만 원이 지원되며, 총 200만 원의 후원금은 한국석유공사 구리지사의 현금 기탁으로 마련됐다.

교문1동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이미영 위원장은 “아이들이 직접 원하는 선물을 고르는 과정에서 더 큰 즐거움과 자존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추석 명절을 맞아 따뜻한 나눔이 이웃사랑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국석유공사 구리지사 박희제 지사장은“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 소외된 아동들에게 작은 기쁨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꾸준히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아이들의 환한 웃음이 가장 큰 선물”이라며 “함께 힘을 모아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