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버스운송(주) 대표노조, 군민께 드리는 약속, 안전하고 친절한 운행 다짐 캠페인 실시!!

충청 / 메이저뉴스 / 2025-12-10 14:20:13
▲ 군민께 드리는 약속, 안전하고 친절한 운행 다짐 캠페인

[메이저뉴스]옥천군민의 발이 되어 옥천군 구석구석으로 군민을 실어나르고 있는 옥천버스운송(주)의 승무원 대표노동조합 조합원 40여 명이 10일 군민에게 안전하고 친절한 운행을 다짐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9월 추석을 앞두고 실시한 캠페인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최근 크고 작은 교통사고 및 불친절 민원이 다수 발생하여 캠페인 활동을 통해 조합원 스스로 자성의 시간을 가지고 안전 운행 및 친절한 고객 응대를 군민에게 약속하기 위하여 실시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옥천버스운송(주) 노조원 30여명과 옥천경찰서 신의철 서장 및 직원도 함께 참여하여 안전한 버스운행이라는 행사의 의미를 더했으며 거리 청결 활동도 실시했다.

옥천버스운송(주) 전송현 노조위원장은 “오늘 이 자리는 안전한 운행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우리 조합원들의 의지를 군민여러분께 다짐하는 자리로 앞으로도 이런 캠페인을 자주 실시하여 친절과 안전한 운행이 습관이 될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라고 말했다.

참석자를 격려하기 위하여 캠페인에 참석한 옥천군 황규철 군수는 “하루도 쉬지 않고 버스 운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옥천버스운송(주)의 노동조합 조합원들의 노고를 알고 있다. 이렇게 스스로 안전운행 및 친절한 고객응대를 군민들게 약속하기 위해 캠페인에 참석하신 조합원과 함께 발맞춰 우리 옥천군도 버스가 안전하게 운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