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JY종합건설(주), 화성특례시 정남면에 취약계층 위한 쌀 100포 기부

경기 / 메이저뉴스 / 2025-12-22 15:35:51
▲ 19일 태양JY종합건설(주)이 화성특례시 정남면에 쌀 100포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메이저뉴스]화성특례시 정남면 소재 태양JY종합건설(주)이 지난 19일 정남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쌀 10kg 100포(32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날 정남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지우 태양JY종합건설(주)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조성하 정남면장, 최학운 이장단협의회장, 최원봉 정남면자원봉사지원단장 등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기탁된 쌀은 정남면자원봉사지원단 등을 통해 정남면 내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장애인 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태양JY종합건설(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김지우 태양JY종합건설(주) 대표는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조성하 정남면장은 “지역 기업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 덕분에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기부해 주신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학운 문학1리 이장 겸 정남면이장단협의회장은 “마을에 위치한 기업이 지역 주민들을 위해 선뜻 나서주셔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에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원봉 정남면자원봉사지원단장은 “정성껏 후원해 주신 쌀을 대상자들에게 빠짐없이 전달해 따뜻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