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 회원 한마음다짐대회 개최

경상 / 메이저뉴스 / 2025-09-30 17:01:06
바르게살기운동 기본이념 재다짐... 980여 회원 한자리에
▲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 회원 한마음다짐대회 개최

[메이저뉴스]창원특례시는 30일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협의회가 창원스포츠파크 보조경기장에서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 회원 한마음다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 손태화 창원특례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 회원 98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개회식은 △내빈소개 △유공 회원 표창 수여 △특례시 지원 시민공감 캠페인 등으로 진행됐다.

오찬 후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난타공연 △명랑운동회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져 회원 모두가 함께 어울리며 즐기는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윤여범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협의회장은 “오늘 그동안 수고한 회원들이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바르게살기운동의 ‘진실‧질서‧화합’ 3대 이념을 생활 속에서 실천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은 “지역 주민들에게 귀감이 되는 활동으로 사회 기초질서 확립에 큰 역할을 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바르게 회원들과 함께 따뜻하고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창원시협의회는 바른생활 캠페인, 나눔 봉사, 탄소중립 실천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민의식 함양과 지역사회의 기초질서 확립에 앞장서고 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