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시 여성과 여성청소년을 응원해요.”

교육 / 한송희 기자 / 2025-09-30 17:30:39
HLB헬스케어, 이너생각 루에나 여성위생용품 750만원 상당 기탁
▲ 보람종합복지센터 2층 세종사랑의열매 명예의전당에서 HLB헬스케어 이너생각 루에나 여성위생용품 전달식이 진행되고 있다.

[메이저뉴스]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9일 16시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보람종합복지센터에서 남윤제 HLB헬스케어 사장,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조윤한 세종시장애인복지관 팀장을 비롯한 배분기관 5개소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HLB헬스케어 750만원 상당의 이너생각 루에나 여성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 명학산단에 위치한 HLB헬스케어는 자사제품 이너생각 루에나 생리대 750만원 상당을 기탁하여 세종가족센터, 종촌종합사회복지관, 세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세종시청소년진흥재단 등 6개소에 전달됐다.

세종 고액기부자 아너 소사이어티 20호 회원인 남윤제 HLB헬스케어 사장은 “여성위생용품이 사용도 많은데 금액도 만만치 않아서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낀다는 여성 취약계층이 많다고 들었다”며 “여성과 여성청소년들에게 여성위생용품을 지원하여 많은 분들이 제약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상혁 세종모금회장은 “우리 남윤제 아너님은 고액기부자와 오피니언 리더로서 지역사회의 사회복지 문제해결에 앞장서고 열정을 다하시는 분”이라며 “여성과 여성청소년을 위해 통 큰 기부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세종모금회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물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사랑의열매에서는 연중 모금을 통해 세종시 관내 취약계층의 의료비, 프로그램 지원 등을 통해 개인과 사회복지 기관 등을 지원하고 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