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KCC 세종공장에서 희망2026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
[메이저뉴스]희망2026나눔캠페인에 이웃사랑 성금이 도착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21일 15시 세종시청 5층 세종실에서 최민호 세종시장, 김윤회 세종모금회 부회장, 김려수 세종시청 보건복지국장,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2026나눔캠페인 희망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케이씨씨 세종공장에서는 윤석헌 공장장, 정찬구 팀장, 최인호 책임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성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윤석헌 세종공장장은 “세종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희망찬 병오년을 맞이하고 소외감 없는 한해를 맞이하기 위하여 이웃사랑 성금 3천만원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세종시 소담동에 위치한 더문코퍼레이션에서는 문종만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화장품 1천 79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문종만 더문코퍼레이션 대표는 “기업은 홀로 상생할 수 없는 만큼 지역사회와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야 하는데 그러한 경영철학으로 나눔을 선도해야 하기에 이번에 화장품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사랑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하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윤회 세종모금회 부회장은 “세종시에 온정의 손길을 전해주신 기부자님들 덕분에 따뜻한 세종시가 되고 사랑의온도 뜨겁게 올라갔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성금과 물품은 세종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하고 투명하게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