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개발한 클래스’와 함께 트렌드도 잡고 오싹달콤한 케이크까지!

충청 / 메이저뉴스 / 2022-10-03 20:30:41
업사이클링, 스톤공예, 터프팅, 할로윈 케이크 만들기 ... 10월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
▲ 청주시, ‘개발한 클래스’와 함께 트렌드도 잡고 오싹달콤한 케이크까지!

[메이저뉴스]올 가을, 동부창고와 함께라면 트렌드도 잡고 오싹달콤한 케이크도 맛보게 된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동부창고가 가을을 맞아 [개발한 클래스] 2개 프로그램에 대한 수강생을 동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10월 트렌드 편'과 '오싹달콤 키즈쿠킹'으로, 트렌드 편은 10일까지, 키즈쿠킹은 11일까지 각각 신청 받는다.

우선 [개발한 클래스]가 제안하는 '10월 트렌드 편'은 가을감성 가득한 소품 만들기로 금쪽같은 내 지구 양말목 업사이클링(티코스터, 네트백 등), 홈꾸집꾸! 천연 스톤공예(트레이, 욕실소품 등), 2023 캘박! 오일파스텔(자연물 그리기, 캘린더 제작하기), 터프한 터프팅(러그, 액자) 등 총 4개 강좌가 열린다. 18일부터 순차 개강해 11월까지 운영하며 1인당 최대 2개 강좌까지 신청할 수 있다.

어린이 전용 '오싹달콤 키즈쿠킹'에서는 할로윈 케이크를 만드는 시간을 준비했다. 수강생 연령대에 맞게 A반(4-7세/보호자 동반)과 B반(8-10세/어린이만 수강) 2개 강좌를 운영하며 23일 하루, 각각 2시간씩 진행한다.

[개발한 클래스] 2개 프로그램 모두 각각의 접수 기간 동안 동부창고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신청하기-개발한 클래스]에서 신청하면 되며, 최종 수강생은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수강료는 무료지만 강좌별 재료비는 수강생이 부담하며, 수업시간과 장소 등은 강좌별로 상이하다.

이밖에 더 자세한 내용은 동부창고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또는 전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부창고 ‘개발한 클래스’는 지난해 동부창고가 운영했던 생활문화클래스 중 수강생들의 수요와 재개설 요청이 많으면서 최근 트렌드까지 반영된 강좌들로만 엄선해 꾸린 생활문화 프로그램으로 7월 트렌드 편과 한가위 맞이 키즈쿠킹 편에 이어 이번 10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