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청북도, 추석맞이 귀성객에게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홍보 총력 ! |
[메이저뉴스]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는 우리 민족 한가위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귀성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 부터 10월 16일까지 개최하는 엑스포 행사 안내 및 입소문 확산을 위하는 마음으로 발로 뛰는 홍보를 전개했다.
조직위는 9일 귀성인파가 몰리는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청주시 오송역 등 2개소에서 조직위 직원 15여명과 캐릭터 탈인형을 입고 리플렛과 기념품 등을 나누어 주며 홍보를 실시했다.
반주현 조직위 사무총장은 “가족 친지가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 연휴기간을 최대한 활용해 엑스포를 집중 홍보함으로서 입소문을 통해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가 전국으로 알려지길 기대하며, 도민 여러분께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30일부터 10월16일까지 괴산군 유기농엑스포광장 일원에서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 이라는 주제로 충청북도, 괴산군, IFOAM이 공동으로 개최하며, 주제전시, 국제협력관, 산업전시, 야외전시, 학술회의 및 각종 체험과 이벤트 등 다양한 전시·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