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김정희 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 순천팔마고 수능 수험생 응원 |
[메이저뉴스]김정희 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이 11월 13일 아침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 순천팔마고등학교 수능 고사장을 찾아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김 위원장은 이른 새벽부터 현장을 찾아, 두 손으로 직접 준비한 핫팩을 건네며 학생 한 명 한 명을 격려했다.
시험장으로 향하는 수험생들은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를 전했고, 김 위원장은 “그동안 쌓은 노력이 분명히 좋은 결과로 돌아올 겁니다.
긴장하지 말고 자신을 믿으세요”라며 따뜻한 말로 학생들을 다독였다.
이날 현장은 차가운 아침 공기 속에서도 따뜻한 미소와 격려의 말이 오가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 위원장은 “오늘 하루는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결과보다 여기까지 온 용기와 끈기를 스스로 자랑스럽게 여겼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정희 위원장은 평소에도 교육 현장을 찾아 학생·교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전남교육의 현안과 비전을 함께 고민해왔다. 그는 “수험생 한 사람 한 사람이 전남의 희망이고 미래입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그간의 노력으로 수능이라는 큰 고비에 선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하며, 전남도의회 교육위원회가 지역 교육공동체와 함께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뜻깊은 자리로 남았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