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SK바이오텍‘연동면 체육대회’사랑나눔 실천

교육 / 한송희 기자 / 2025-09-24 18:25:21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선물하다-
▲ SK바이오텍은 연동면체육대회에서 지역민을 위한 쌀을 전달하였다.

[메이저뉴스]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 명학산업단지에 위치한 SK바이오텍(대표이사 박용우)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연동면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기탁된 성금은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쌀을 구매해, 9월 20일‘제70회 연동면민화합체육대회’에서 전달됐으며, 연동면 22개 마을 경로당에 배부됐다. 어르신들이 따뜻한 밥 한끼 나누며 행복을 느끼실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SK바이오텍 관계자는 “경로당의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식사하는 시간이 많고 그 시간이 매우 소중하다는 말씀을 듣고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마을의 어르신들이 경로식당에서 식사를 하시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너무 소중한데 종종 쌀이 부족하여 어려움을 호소하신다”며“SK바이오텍에서 이런 지역의 이야기를 듣고 필요한 것을 지원해주시어 매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K바이오텍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사회문제를 살피고 함께 상생하는 마을을 만들어가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폭염 속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에어컨 지원 등 취약계층의 필요를 반영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메이저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